광고닫기

Los Angeles

70.0°

2020.09.30(Wed)

'히든싱어6' 김원준, 폭풍오열에 ITZY도 눈물..실제상황 '경악' [Oh!쎈 예고]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0 20:31

Processed with MOLDIV

[OSEN=박소영 기자]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 2회 원조가수인 ‘X세대의 아이콘’ 김원준이 소녀 팬들의 환호 속에 “무대를 찢어버리겠습니다”라고 장담했다. 하지만 놀라운 모창능력자들의 등장과 함께 판정단들은 무너졌고, 급기야 김원준 본인조차 오열해 눈을 뗄 수 없는 2회를 예고했다.

14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에는 원조가수 김원준과 함께 김원준의 전 팬클럽 회장인 가수 신지, 작곡가 김형석, 배우 김성령, 전 배구스타 김세진, 걸그룹 ITZY 등 다양한 인연으로 김원준과 엮인 연예인 판정단이 출연한다. 신지는 김원준을 바라보며 “오빠를 모를 수가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라고 ‘팬심’을 드러냈고, 김형석과 김성령은 각각 “제 귀를 한 번 믿어보겠습니다”, “노래를 라이브로 많이 들어서...”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또 김세진이 직접 모창 한 소절을 뽑아내며 김원준과 똑 닮은 목소리를 자랑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이에 김원준은 “다들 내 마음 알지? 내 노래 알지? 무대를 찢어버리겠습니다. 보여줘야죠”라고 다짐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모창능력자들과의 경연이 시작되자 의외의 결과가 속출했고, 전 팬클럽 회장 신지를 비롯한 절친들은 모두 ‘소름’ 속에 무너져야 했다. 이에 송은이는 “절친이라는 분들이 다 틀렸어...”라며 경악했고, MC 전현무는 “이건 리얼이에요”라며 상황을 수습했다. 또 김원준이 “포기하려고 그랬었거든요. 내가...”라며 오열하는 모습도 공개돼, 그가 공개할 ‘눈물 스토리’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1990년대를 대표하는 ‘꽃미남’ 스타 김원준이 원조가수로 출격하는 JTBC ‘히든싱어6’ 2회는 8월 14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히든싱어6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