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4(Thu)

박기영 "전 소속사 대표, 출연료 미지급 드러나자 잠적..민형사상 법적 조치" [전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1 04:00

[OSEN=지민경 기자] 가수 박기영이 전 소속사 대표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박기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전소속사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대표는 출연료 미지급과 정산 미지급으로 인한 거짓말들이 드러나자 잠적한 상태"라며 "저는 이에 따른 민형사상 법적조취중에 있다"고 설명헀다.

이어 그는 "정리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 이런 식으로 잠적해 참 안타깝지만...결국 정리는 될 것이고 저는 계속 음악인으로 살아갈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라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박기영은 지난 5일 3년 반동안 몸 담았던 소속사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박기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기영 입니다.

현재 전소속사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대표는 출연료 미지급과 정산미지급으로 인한 거짓말들이 드러나자 잠적한 상태입니다.

저는 이에따른 민형사상 법적조취중에 있습니다.

정리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 이런 식으로 잠적해 참 안타깝지만...결국 정리는 될 것이고 저는 계속 음악인으로 살아갈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유튜브 계정을 급하게 다시 개설했습니다...미리 작업한 곡들이 많으니 천천히 올리도록 할게요! 

이쪽으로 이사와 주시면 많은 힘이 될 것 같습니다! /mk3244@osen.co.kr

[사진] 박기영 인스타그램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