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10.21(Wed)

"AT 마드리드, 수아레스 영입 추진"... 시메오네 감독 원한다(더 선)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19 17:58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우충원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의 행보가 오리무중이다. 새롭게 도전할 곳을 찾고 있지만 좀처럼 기회가 생기지 않고 있다. 수아레스는 유벤투스 영입 대상자였다. 하지만 적지 않은 연봉 그리고 나이가 걸림돌이다. 유벤투스는 에딘 제코(AS 로마) 영입을 추진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수아레스는 로날드 쿠만 감독 부임 후 전력에서 배제돼 있다. 따라서 이번 이적시장서 FC바르셀로나를 떠나야 하는 상황.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나섰다. 더 선은 2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국적 취득 시험도 준비했던 수아레스는 유벤투스행이 불투명 해졌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수아레스 영입으로 공격진 강화를 고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수아레스는 미국프로축구(MLS) 인터 마이애미의 이적 제안도 받았다. 그러나 곤살로 이과인이 이적할 예정이다. 인터 마이애미는 수아레스에게 MLS 역사상 가장 높은 연봉을 제안했지만 수아레스는 거절했다. 

따라서 수아레스는 유럽에서 새로운 도전을 펼칠 계획이다. 아틀레티코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의 뜻대로 행보가 이어질 가능성은 충분하다.   / 10bird@osen.co.kr

우충원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