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10.22(Thu)

'아이즈원츄', 오늘(23일) 첫 방송…먹방 크리에이터 변신 [Oh!쎈 예고]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2 20:11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의 네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ON:TACT가 첫 방송된다.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데뷔 앨범의 준비 과정을 담았던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 12 멤버의 특별한 우정 쌓기를 보여줬던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 캠퍼스 여신으로 강림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은 세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에 이어 이번에는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즈원츄-ON:TACT’로 돌아온다.

첫 번째 방송에서 아이즈원은 온라인 크리에이터로 변신, '온택트 시대에 맛봐야 할 배달 음식 50선'을 주제로 먹방을 준비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50가지의 음식을 뺏으려는 제작진과 지키려는 아이즈원 사이의 치열한 긴장감이 이어진다. 분노의 속사포 랩을 선보이는 은비부터 제작진을 성토하는 예나까지 음식을 사수하기 위해 마라맛으로 변신한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게임 치트키’ 조세호가 자리해 전통놀이, 노래 제목 맞추기, 고요속의 외침 등 각종 게임을 함께 할 전망이다. 음식 사수의 선봉장이 될 멤버는 누구일지, 또 어떤 멤버가 ‘게임 바보’로 멤버들을 울상으로 만들지, 그리고 결국 아이즈원이 어떤 음식으로 먹방을 진행하게 될지 오늘 저녁 방송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온라인에서 가장 뜨거운 인물들과의 콜라보도 예정되어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의 리아킴, ‘가짜사나이’의 이근 대위까지 '온라인 인싸'들과 아이즈원이 함께 만들어낼 ‘온택트 즐거움’이 예고되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온택트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Mnet '아이즈원츄-ON:TACT'는 23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이선민 변호사

이선민 변호사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