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6.0°

2020.10.27(Tue)

김재환, 온라인 팬 콘서트 대성공.."팬들과 빨리 만나고파"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9/27 15:31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김재환이 지난 26일 개최한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도킹)’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김재환은 약 2시간 동안 고막을 호강시키는 감미로운 라이브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는 일반 온라인 공연과 확연히 다른, 무대부터 효과까지 오프라인콘서트와 다름없는 방대한 규모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콘서트임에도 다양한 장치를 통해 퀄리티를 높이며 팬들이 실제로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누나(NUNA)’와 ‘DANCE MONKEY’ 무대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김재환은 ‘시간이 필요해’, ‘어떤 날엔’, ‘ZZZ’ 등 대표곡 무대뿐만 아니라 브루노 마스의 ‘Versace On The Floor’, 리조의 ‘JUICE’ 커버 무대를 펼쳤다.

특히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한 ‘안녕 못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홀로그램 효과를 이용해 특별한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기에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한 스타일의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더불어 이날 공연장에는 관객석에서 함께 할 수 없는 팬들의 마음을 대신 전하고자,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응원 이미지 및 문구가 담긴 판넬이 객석을 가득 채워 김재환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김재환은 공연을 마친 후 “저의 첫 온라인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윈드(팬클럽)에게 감사하다. 공연장에서 함께 즐겼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지만, 하루빨리 상황이 좋아져 팬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환은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윙엔터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