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1.0°

2020.11.25(Wed)

김성령, 소외계층 청소년 위해 생리대 3000팩 후원..꾸준한 선행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10/25 17:41

오가닉제인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김성령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필수위생용품인 생리대 3,000팩을 후원한다. 무상급식으로 저소득층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 ‘진짜 파스타’ 오인태 대표를 통해서다.

오인태 대표는 26일 “배우 김성령씨가 좋은 제품을 엄선해 지난 5월부터 매장에서 식사를 마친 아이들이 생리대를 들고 갈 수 있도록 했다.”면서 “지금까지 약 1,500명이 혜택을 봤다”고 전했다. 나머지 1,500팩의 생리대는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파란꿈터 보육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배우 김성령은 매년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직접 진행하고, 그 수익금을 취약계층에 전액 기부해왔다. 또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 오랜 기간 기부와 나눔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또한 사회 각계각층의 소외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한 재능 기부에 동참하는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힘을 보태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 대표는 꿈나무 카드를 소지한 아동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를 결성, 전국 631여개 매장과 함께 결식아동들에 대한 후원 및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지속적인 기부 활동과 사회환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제품의 안전성은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고루 갖춰 여성들의 소신과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지난 4월,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실시하고 ‘진짜 파스타’ 오인태 대표와 생리대 기부 협약을 맺는 등 다양한 나눔,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