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1.01.19(Tue)

노라조, '백파더' 지키는 요린이 응원단…센스만점 '백파더송'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0/11/28 03:32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가 흥겨운 '백파더 송'으로 요린이들을 응원했다.

노라조는 2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에서 유쾌한 '백파더 송'으로 요린이들과 함께 했다.

노라조는 오늘의 주제인 '짜장밥'을 소개하는 '백파더송'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백파더 오늘은 과식할래요', '아이들을 위한 요리 아빠가 더 좋아합니다', '어머닌 짜장이 싫다고 하셨어', '얼마나 맛난지 알고 계셨지' 등 공감을 자아내면서도 센스 넘치는 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노라조는 지난주 '프렌치토스트' 요리 당시 신곡 '빵'을 선보인 것에 대해 "영상 조회수가 많이 나왔다. 홍보 효과가 좋았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백종원은 "중간에 또 노래를 불러도 된다"고 말하며 노라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노라조는 중간중간 스튜디오에서 깨알 같은 리액션으로 함께 했고, 요린이들을 응원하며 '백파더'와 함께 했다.

한편, 노라조는 각종 행사뿐 아니라 '백파더'를 비롯 다양한 방송과 각종 콘텐츠를 통해 '대세 듀오'다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