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clear sky
64.6°

2021.04.17(SAT)

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메탈유닛’ 정식 론칭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1/01/27 19:04

네오위즈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네오위즈의 PC 신작 러시가 이어지고 있다. 네오위즈가 ‘스컬’에 이어 ‘메탈유닛’을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정식 론칭했다.

28일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의 정식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메탈유닛’은 주인공 조아나가 반역을 일으킨 언니를 잡기 위해 우주 괴물과 싸우며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메탈유닛’에서 이용자는 근접, 원거리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정식 버전에서는 총 4개의 메인 챕터와 11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300여 종의 아이템을 이용해 더욱 정교하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메탈유닛’에는 게임 스토리에 관련된 단서를 찾아볼 수 있는 ‘박물관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난이도를 낮춘 어시스트 모드와 스토리의 개편, 트레이딩 카드 추가 등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특히 네오위즈는 얼리 엑세스 버전을 체험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소 밋밋했던 챕터 보스의 비주얼을 리뉴얼하고 패시브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lisco@osen.co.kr

임재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