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clear sky
60.75°

2021.04.10(SAT)

발로텔리, 伊 섹시 모델과 열애설...당사자들은 부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입력 2021/02/25 07:17

[OSEN=이인환 기자] 마리오 발로텔리(AC 몬챠)가 핫한 이탈리아 모텔과의 염문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탈리아 '치'는 25일(한국시간) "마리오 발로텔리가 이탈리아의 유명 SNS 인플루언서랑 사랑에 빠졌다라고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악동' 발로텔리는 어린 시절 탁월한 재능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악명 높은 기행으로 언론의 타깃이 되기 일쑤였다.

발로텔리는 인터 밀란과 맨체스터 시티, AC 밀란, 리버풀 등 여러 빅클럽을 돌아 다녔지만 제대로 정착하지 못했다. 이번 시즌은 브레시아 칼쵸에서 방출된 이후 세리에 B AC 몬챠에 입단했다.

세리에 B에서 뛰지만 발로텔리는 여전히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치는 "발로텔리와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유명 모델 니콜 마조카토와 사랑에 빠졌다"면서 "1월 니콜은 발로텔리의 집에서 찍은듯한 셀카를 SNS에 올린 바 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발로텔리는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래도 최근 두 사람은 사랑에 빠져 발로텔리는 니콜을 위해 뛰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발로텔리와 니콜은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다. 발로텔리는 "나는 아직 싱글이다"라고 말했다. 니콜 역시 "아무 상관 없는 사람들을 서로 엮지 말라"고 부인한 상태다.

/mcadoo@osen.co.kr

[사진] SNS 캡쳐.

이인환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유기량 대표

유기량 대표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