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러버(Goodbye Lover, 채널 32, 오후 8시) 이미지와 돈만을 중시하고 내면적 진실보다는 외면이 더 부각되는 현재의 로스앤젤레스를 무대로 전개되는 블랙코메디로 휴먼드라마를 만들어온 롤랑 조페의 파격적인 변신을 알리는 영화. 사랑과 배신으로 뒤얽힌 인물 산드라는 제이크의 아내인 동시에 그의 형인 벤의 정부이다. 그녀는 겉보기에는 선하고 정숙한 여인이지만 실제 모습은 사악한 인물이다. 여기에 이중적인 인물 페기가 합세해, 이들 모두 두 형제 중 한 사람이 죽은 후 남긴 4백만 달러의 보험금을 타내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결국 사건은 벌어지고, 냉철한 수사관 팜파노 형사는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 진실을 밝혀낼 각오를 한다. 감독 롤랑 조페, 출연 패트리샤 아퀘트, 더모트 멀로니, 엘렌 드지니어, 메리 루이스 파커, 돈 존슨(R)
재미있는 비디오
레인저스(Rangers) 특수 유격부대원인 스캇과 섀넌, 알렉스, 로고프는 중동의 무력 지배자인 하다드를 생포하라는 명령을 받고 중동으로 날아간다. 그들은 가까스로 하다드를 체포하지만 뭔가를 숨기고 있는 로고프의 거짓말로 섀넌을 남겨준채 떠나고 섀넌은 아랍인들에게 잡혀 복수를 다짐한다. 섀넌은 하다드를 찾는 것을 도와달라는 하다드의 부하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그들과 함께 미국으로 돌아와 자신을 속인 동료 로고프와 상관들을 살해하고 알렉스를 죽이기 위해 그의 집을 폭파한다. 그러나 섀넌은 하다를 이용해 특수요원 모두를 죽이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자신이 저지른 복수를 후회하며 스캇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 한다. 다양한 종류의 액션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하드 액션물이다. 감독 제이 앤드류스, 출연 매트 맥코이, 글렌 플러머
시트콤
◇베트(채널 2, 오후 8시) 베트는 자신의 경력을 인정받지 못하자 불쾌해 한다.(PG DL)
◇웰컴 투 뉴욕(채널 2, 오후 8시 30분) 마샤는 회의도중 프로그래밍 부문 사장이 울음을 터뜨리자 난감해 한다.(PG)
◇말콤 인 더 미들(채널 5, 오후 8시) 가족들은 케나빈네 식구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게된다.(PG LV)
◇노말, 오하이오(채널 5, 오후 8시 30분) 부치는 엄마와 함께 보상금을 받아내려 한다.(TV 14 DL)
◇드루 캐리(채널 7, 오후 9시) 케이트의 임신여부를 판가름 할 테스트 때문에 드루는 불안해 한다.(PG DL)
◇스핀 시티(채널 7, 오후 9시 30분) 폴의 부인이 시장에게 종교에 관해 가르친다.(PG DL)
◇웨스트 윙(채널 4, 오후 9시) 대통령은 연설을 위해 오레건주 포틀랜드로 떠나고 샘도 그의 연설을 돕기위해 따라 간다. 한편 레오는 걸프만의 긴장이 심화됨에따라 상황에 주시한다.(TV 14)
◇스트릿(채널 5, 오후 9시) 음모를 꾸미려는 한 여인이 잭을 유혹한다.
◇로 앤드 오더(채널 4, 오후 10시) 가죽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의 한 공동소유주가 살해당한채 발견된다.(TV 14)
◇도슨스 크릭(채널 11, 오후 8시) 앤디는 우수한 학업성적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PG)
◇펠리시티(채널 11, 오후 9시) 벤의 아버지는 벤과 화해하기 위해 돌아온다.(PG D)
TV쇼/르포
◇내셔날 지오그래픽(채널 13, 오후 8시) 1995년부터 96년 사이에 옐로우 스톤에 풀어놓은 늑대의 생태를 추적해 본다.(PG)
◇나폴레옹(채널 13, 오후 9시, 오후 10시) 나폴레옹의 일대기를 다룬 이야기로 그 세 번째와 마지막회. 1804년 프랑스에서 황제에 즉위한 후의 이야기와 1808년부터 1815년사이 그의 몰락에 관한 이야기가 방송된다.(TV G)
◇데이비드 레터맨(채널 2, 오후 11시 30분) 초대손님으로 인기가수 리키 마틴이 출연한다. 리키 마틴은 1971년 12월24일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 의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6살때부터 연기와 노래에 재능을 나타내며 TV 광고에도 모습을 나타낸 그는 카톨릭계 학교를 거쳐 예술학교에 진학하는데, 어린시절 부모들이 이혼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 1984년 12세에 그는 몇 차례의 오디션을 거쳐 남미의 유명한 소년그룹 메누도(Menudo) 의 멤버가 된다. 5년동안 메누도활동을 하면서 리키는 가수로서의 역량을 그룹활동을 하면서 기르게 된다. 1977년 결성된 메누도는 성인이 되면 팀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리키는 1989년 그룹을 떠나 미국 유학길에 오르게된다. 이때 우연히 방학을 이용해 떠난 멕시코 여행길에서 드라마 주인공으로 픽업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는데, 드라마 주제곡을 부르기도 했고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다. 1999년 4월 첫 영어앨범 "리키 마틴"은 4월 24일자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라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에 라틴열풍을 일으킨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