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신기사

[사진] 서포터로 나선 ‘쇼메이커’ 허수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팀 미드’로 시즌 오프닝에 참가한 ‘쇼메이커’ 허수가 서포터로 손을 풀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5:57

썸네일

[사진] ‘스카웃’ 이예찬, ‘2026시즌 첫 인사는 정글러’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팀 미드’로 시즌 오프닝에 참가한 ‘스카웃’ 이예찬이 정글러로 손을 풀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5:43

썸네일

[사진] ‘쵸비’ 정지훈, ‘2026 시즌 오프닝은 탑 아닌 원딜’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2년 연속 시즌 오프닝에서 탑을 책임졌던 ‘쵸비’ 정지훈이 2026 시즌 오프닝에서는 처음으로 팀 미드의 원딜을 맡았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5:40

썸네일

[사진] ‘오너’ 문현준, ‘챔프 다른 거로 바꿀까?’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시즌 오프닝 첫 번째 순서인 ‘대진표 결정 미니 게임’에 나선 조언을 하는 팀 정글 일원들과 대화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5:05

썸네일

[사진] ‘페이커’ 이상혁, ‘미니게임, 밴픽부터 재밌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시즌 오프닝 첫 번째 순서인 ‘대진표 결정 미니 게임’에 나선 ‘페이커’ 이상혁이 환하게 웃으며 밴픽에 임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5:02

썸네일

[사진] ‘팀 미드’ 유칼-쵸비-쇼메이커, ‘진지한 관전모드’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팀 미드’ 선수들이 시즌 오프닝 첫 번째 순서인 ‘대진표 결정 미니 게임’에 나선 ‘페이커’ 이상혁의 모니터를 진지하게 지켜보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4:45

썸네일

[사진] ‘딜라이트’-‘고스트’, ‘미니 게임, 재미지네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시즌 오프닝 첫 번째 순서인 ‘대진표 결정 미니 게임’에 나선 선수들을 지켜보고 있는 ‘딜라이트’ 유환중과 ‘고스트’ 장용준이 활짝 웃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4:42

썸네일

[사진] ‘쵸비’ 정지훈, ‘지금은 더벅머리’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오프닝 입장에서 마지막으로 입장한 ‘팀 미드’의 일원 ‘쵸비’ 정지훈이 더벅머리 형태로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4:11

썸네일

[사진] ‘룰러’ 박재혁, ‘아직 머리가 좀 어색하죠’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오프닝 입장이 끝난 후 깃발을 든 ‘팀 원딜’의 주장 ‘룰러’ 박재혁이 팬과 시선을 교환하면서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4:06

썸네일

[사진] ‘고스트’ 장용준, ‘은퇴 안했어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오프닝이 끝난 후 ‘팀 서포터’의 일원으로 참가한 ‘고스트’ 장용준이 오랜만에 LCK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3:51

썸네일

[사진] ‘케리아’ 류민석, ‘올해 시즌 오프닝, 1승 합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오프닝이 끝난 후 ‘팀 서포터’의 주장 ‘케리아’ 류민석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면서 입장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3:38

썸네일

[사진] ‘페이즈’ 김수환, ‘T1의 막내로 LCK 복귀했어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룰러’ 박재혁, ‘페이즈’ 김수환, ‘테디’ 박진성, ‘스매시’ 신금재, ‘디아블’ 남대근으로 구성된 팀 원딜이 입장하고 있다.  2026시즌 T1의 원딜로 합류한 ‘페이즈’ 김수환이 ‘팀 원딜’의 일원으로 들어오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3:35

썸네일

[사진] ‘오너’ 문현준, ‘미니 게임, 나만 믿어’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시즌 오프닝 첫 번째 순서인 ‘대진표 결정 미니 게임’에 팀 정글의 공격으로 나선 ‘오너’ 문현준이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동료들과 대화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3:11

썸네일

[사진] ‘룰러’ 박재혁, ‘팀 원딜 등장이에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룰러’ 박재혁, ‘페이즈’ 김수환, ‘테디’ 박진성, ‘스매시’ 신금재, ‘디아블’ 남대근으로 구성된 팀 원딜이 입장하고 있다. ‘룰러’ 박재혁이 팀 원딜의 깃발을 들고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3:06

썸네일

[사진] ‘페이커’ 이상혁, ‘디펜딩 챔프 미드 입장입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페이커' 이상혁, '쇼메이커' 허수, '스카웃' 이예찬, '쵸비' 정지훈, '유칼' 손우현으로 구성된 팀 미드가 오프닝 입장을 하고 있다. 팀 미드의 주장 ‘페이커’ 이상혁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면서 경기장에 입장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2:41

썸네일

[사진] ‘도란’ 최현준, ‘팬 여러분, 반가워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제우스' 최우제, '기인' 김기인, '두두’ 이동주, ‘도란' 최현준, '킹겐' 황성훈으로 구성된 탑 라인이 오프닝 종료후 가장 먼저 입장하고 있다. ‘탑’팀의 ‘도란’ 최현준이 입장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2:36

썸네일

[사진] ‘제우스’ 최우제, ‘시원시원한 하이파이브’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제우스' 최우제, '기인' 김기인, '두두’ 이동주, ‘도란' 최현준, '킹겐' 황성훈으로 구성된 탑 라인이 오프닝 종료후 가장 먼저 입장하고 있다. ‘탑’팀의 주장 ‘제우스’ 최우제가 팬들과 시원시원한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입장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2:31

썸네일

[사진] ‘제우스’ 최우제, ‘위풍당당, '팀 탑'이 가장 먼저 입장해요’

[OSEN=종로, 고용준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2026 LoL 시즌 오프닝: 데마시아를 위하여' 가 열렸다. '제우스' 최우제, '기인' 김기인, '두두’ 이동주, ‘도란' 최현준, '킹겐' 황성훈으로 구성된 탑 라인이 오프닝 종료후 가장 먼저 입장하고 있다. ‘탑’팀의 주장 ‘제우스’ 최우제가 팀 깃발을 들고 입장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2026.01.09. 2:28

썸네일

NCT WISH, 첫 단독 콘서트 투어 규모 확장한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의 규모를 확장한다.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엔시티 위시 퍼스트 콘서트 투어 ‘인투 더 위시 : 아워 위시’)는 뜨거운 호응 속에 3월 14일 마닐라, 3월 28일 가오슝 공연 개최를 확정 지었으며, 앞서 발표된 홍콩과 마카오 공연의 회차 추가까지 이뤄지며 규모가 더욱 확대되어 NCT WISH의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로써 NCT WISH는 첫 콘서트 투어를 통해 인천, 이시카와, 히로시마, 카가와, 오사카, 홋카이도, 후쿠오카, 아이치, 효고, 도쿄, 홍콩,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마닐라, 마카오,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등 18개 지역에서 30회 공연을 펼치며,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 소원과 꿈 테마의 세계관이 녹아 있는 무대로 더 많은 관객과 호흡할 전망이다. NCT WISH는 오는 14일 일본 첫 미니앨범 ‘WISHLIST’(위시리스트)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Hello Mellow’(헬로 멜로우)와 선공개된 ‘Dreamcatcher’(드림캐처), ‘poppop’(팝팝) 일본어 버전 등 총 7곡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NCT WISH는 오는 17~18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의 열기를 잇는다. /[email protected]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2026.01.09. 2:19

썸네일

제로베이스원, 영원을 약속하다..'Running To Future' [퇴근길 신곡]

[OSEN=선미경 기자] "어떤 모습이라도 널 알아볼 수 있도록, I’m Running to Future."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2년 6개월의 푸르른 여정을 노래했다.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담은 서사로 아름다운 안녕을 고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특별한 인사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를 발매했다. 감성적 발라드곡을 선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러닝 투 퓨처’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9명의 멤버들이 서로 마음을 나누며 함께한 시간을 돌아보고, 이 여정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도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곡 전반을 이끄는 멜로디는 청자를 포근하게 감싸는 듯한 무드를 선사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풍성하게 쌓이는 보컬 레이어는 감정의 여운을 한층 더 깊게 만들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더해진 제로베이스원의 과거와 현재, 미래 서사는 그동안 이들이 걸어온 시간을 총망라하며 의미를 더한다. 특히 “눈을 떴을 때/곁에 있을게”라는 따뜻한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You are stunning stunning 영원 속에/겹겹이 쌓인 계절 위에/가만히 눈을 감은 채/미소를 띠고 기다려 줄게/어떤 모습이라도 널/알아볼 수 있도록/I’m running Running to Future/천천히 늦지 않게 Till we love again/눈을 떴을 때/곁에 있을게." ‘러닝 투 퓨처’의 뮤직비디오에는 0에서 출발해 1의 영원을 만들어 가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트레일러 영상의 미공재 장면들로 구성된 것으로, 제로베이스원의 여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하나의 서사로 완성했다. 감성적인 무드가 더해져 음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몰입감을 높인다. 제로베이스원은 ‘러닝 투 퓨처’를 선공개한 후, 오는 2월 2일 ‘리플로우’를 발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2026.01.09. 2:05

썸네일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