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새 DVD] '러시아워3' 외

Los Angeles

2007.12.27 15: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러시아워3(Rush Hour 3)
LA에서 열리는 세계 범죄 재판위원회에서 삼합회의 비밀을 이야기 하려던 대사가 저격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는 형사 ‘리’(성룡)가 경호하던 대사 '한', '리'는 암살범을 쫒지만 결국 놓치게 되고 그 와중에 교통경찰로 강등된 채 유유자적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카터’(크리스 터커)와 재회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파리로 날아간 두 사람, 티격태격 하면서도 사건의 실체에 다가가지만 삼합회 일당은 그들을 계속해서 궁지에 몰아넣는데.
26일 출시, 등급 PG-13

▷이스턴 프라미시스(Eastern Promises)
러시아인 니콜라이 루진(모텐슨)은 동유럽에 근거를 둔 런던 최대 범죄조직 멤버의 운전사이다. 이 조직은 세미온(뮬러-스탈)이 보스인 보리 V 자콘 조직으로서, 현재 세미온의 변덕스럽고 거친 아들 키릴(카셀) 때문에 위기에 빠져있다. 어느 크리스마스날, 니콜라이는 북런던 병원의 조산원인 안나 키트로바(와츠)와 운명적으로 마주치고, 둘은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다.

안나는 자신이 아기를 받던중에 숨진 한 10대 소녀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아, 그 소녀의 친척이나 혈통을 찾는데 열중하는 중이었다. 러시아 출신 삼촌 스테판(스콜리모프스키)의 도움으로 그 소녀가 러시아어로 쓴 일기를 해석하게 된 안나는 일기로부터 뜻하지 않게 보리 조직의 전모를 알게 된다.
26일 출시, 등급 R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