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UCLA의 교육대학원에서 엄선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영어 라이팅 특강이 이번 여름방학에 열린다.
영어에서 에세이 라이팅의 중요함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자녀의 글쓰기 공부를 정확히 파악하고 도와줄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은 주변에 흔치 않다.
또한 많은 한인학생들이 영어작문이 약해 손해를 보고 있지만 단시일내 점수향상이 어려운 것도 현실이다.
UCLA라이팅 특강에서는 효과적인 에세이 작성요령, 아이디어 공유 및 토론, 개인별 작문완성을 위한 피드백, 기호 사용법, 스펠링 교정, 문법 교정 등 영작문 고득점을 위한 정확하고 상세한 에세이 작성법을 완전정복할 수 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장하는 이번 특강은 하루 3시간씩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하며 주 4회, 3주 과정으로 수업료는 550달러다.
UCLA의 최고 교수진이 강의하는 새로운 차원의 명품 강의를 가까운 한인 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는 LA중앙일보 교육문화센터와 부에나파크에 있는 중앙일보 OC문화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모든 수강생에게는 티셔츠, 공책 등 선물을 제공하며 8월 3일에 개최되는 UCLA주최 영어에세이 대회의 참가료 50달러도 전액 지원해 준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12학년까지 가능하며 학년과 수준별로 반을 나눠 진행할 계획이다. 1차는 6월 24일, 2차는 7월 15일에 각각 개강하며 오전반(9~12시)과 오후반(1시~4시)으로 열릴 예정이다. 각 반 수강생은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고 있어 조기 마감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