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상담] 안면마비 소녀
김영기 원장/S&E 치료마사지 아카데미
근본은 뇌에서 오는 데미지로 보고 조카를 데리고 온 아주머니에게 교통사고나 외상을 당한 적이 있냐고 물으니 그런적이 없는 것 같다고만 하십니다. 며칠간 계속 기력을 돋구는 치료마사지를 하면서 측두통과 뒷머리를 풀어주는 직접적인 치료마사지와 원격 치료마사지를 하면서 살피니 근본적인 원인이 달리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하루 저녁 스케줄을 모두 비워 놓고 심령의 대화를 나누기로 했습니다. 많이 아프냐고 물으니, 아프기 보다는 영이 두려움에 떨고 있었습니다. 안면마비와 관련해서 어른들의 기억 저편에 있는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라고 하니 3살적 타일로 된 모서리에 넘어지면서 충격을 받은 일을 호소하기에 근본적인 문제를 알게 된 것이죠.
다음날 머리 뒤편을 꼼꼼히 살펴보니 구멍이 메워진 듯한 상처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곧바로 한국에 있는 모친에게 확인해보니 정말로 아주 어렸을때 목욕탕에서 넘어지면서 다친 적이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후 치료마사지의 방향을 잡고 상당히 빨리 호전이 되는 과정을 밟을 수가 있었지요.
인간은 세월이 수만년 흐른다면 지금 몸의 상태를 벗어나 에테르 상태로 변화될 것으로 볼만큼 영적인 존재입니다. 인간은 고유한 자신 특유의 파장을 가지고 있고 인간사회에서 그 파장을 증폭시키면서 영향력을 주고 받게 됩니다. 증오와 갈등의 파장은 타인에게 전달이 되기도 하거나 내게 반향이 되어 되돌아와 심신의 타격을 주는 만큼 마음의 안배를 고려해야할 존재인 것이지요.
치료마사지를 시술할 때마다 각별히 느끼게 됩니다. 기술만 쓰는 치료마사지를 가지고는 절대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간혹 치료마사지 시술을 받는 이들에게 가르칩니다. 언제건 누구건 치료마사지를 시술해주는 사람에게 계속 감사하고 칭찬해주라고 말입니다. 칭찬을 하면 고래도 춤을 춘다고 합니다. 칭찬과 격려를 통해 영이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여 그 손을 통해 내 몸에 축복과 감사가 충만해야 몸이 회복이 대단히 빠를 것입니다. ▷문의: 703-750-1277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