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데이에 어머님께 피부와 건강을 동시에 좋게할 수 있는 흑염소 농축액은 최고의 효도선물일 것이다.
30년 전통의 6가 한국 농축흑염소는 LA한인타운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리사 이 사장은 “초식동물로 몸에 좋은 각종 풀과 열매를 주식으로 하는 것이 흑염소로 예전부터 약용동물로 알려져 왔다”며 “노약자나 임산부, 발육기의 어린이 등 허약 체질 개선과 더불어 원기회복에 좋아 어머니들께 매우 좋다”고 설명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흑염소에는 인체에 필요한 칼슘이 다른 동물보다 10배 이상이나 많고 특히 토코페롤(비타민E)도 풍부하다. 또 인과 철도 많아 뼈대형성과 혈액응고 작용에도 좋고, 중추신경마비, 유산, 불임증, 세포, 그리고 노화방지 등에 큰 효과가 있어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측은 남가주 북동쪽에 위치한 광활한 초지에서 야생 방목되고 있는 흑염소 쓴다고. 초지와 골짜기기 펼쳐진 모하비사막 부근에 농장지대에서 방목된 흑염소라고 설명했다.
이 사장은 “마더스 데이에 효도하시라는 의미에서 평소 300달러 상당의 흑염소 농축액을 200달러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며 “1일 2회 복용할 수 있는 30일분 60개들이가 한 상자가 2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마더스데이 특별 세일기간인 5월 3일부터 8일까지 각종 한약재 (밤, 들깨, 대추, 생강 등)가 주재료로 들어가 있는 흑염소 농축액 한 상자를 구입하는 분에 한해 양파 혹은 호박농축액 중 택일하여 일주일분 14봉을 받을 수 있다.
또 30주년 기념 선물인 녹용 2냥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이천도자기 그릇도 1개도 공짜여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이 사장은 전했다.
또한 양파와 호박즙 1상자당 80달러, 신선초와 각종 과일 농축액 1상자당 12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건강에 좋은 잉어, 자라 농축액과 생사탕, 오골계와 각종 보약도 취급한다.
이 사장은 “몸을 따뜻하게 해줘 추위에 약하고 수족이 찬 사람에게 특효가 있어 손발이 차고 습한 허증이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며 “기가 허한 부모님들께 보은도 하면서 기도 보충할 수 있는 좋은기회”라고 강조했다. 업체는 타주 배송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