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어머니께 한층 더 아름답고 고귀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준비 하는 이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과 특별세일에 관한 정보를 공개한다.
■Vendom(방돔), 트렌디 스타일에 맞춘 리세팅 70%~80% 싸게
다가오는 9일의 마더스데이를 기념해 Vendom(방돔)에선 놓쳐서는 안 될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돔이란 매장 이름이 낯설게 느껴 질 수 있지만 이는 명품샵·갤러리가 한데 모인 프랑스의 광장 이름이다. 매장에 들어서자 이름처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방돔에선 마더스데이를 축하하는 뜻에서 8~9일 ‘젬 스톤’에 관련된 모든 품목을 최고 40~50% 파격 세일 한다. 젬 스톤 종류는 매우 다양하지만 특히 어머니들이 좋아하는 자수정ㆍ토파즈ㆍ투어멀리엔ㆍ아쿠아 마린과 같은 보석류가 대표적이다. 또다른 특징은 색깔의 종류가 다양, 개인 취향과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에 따라 폭넓게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밖에 부모님이나 와이프에게 선물 할 수 있는 진주와 다이아몬드가 많다. ‘진주 비즈 목걸이’는 특히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깔끔한 리세팅도 제공
유행을 타는 디자인이나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금이나 보석(젬 스톤·다이아몬드)을 갖고 오면 기존보다 20~30%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럽게 리세팅 해준다. 여성들이라면 가지고 있는 장신구중에 오래돼서 싫증 나거나 버리기는 아까워 보석함에 보관만 해두는 아이템을 가지고 고민하는 일이 비일비재 하다. 이러한 고민을 대부분 해결해 준다.
*5월 탄생석은 에메럴드
5월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보석은 만족스러운 애정과 행복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에메럴드다. 에메럴드는 이집트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가장 사랑했던 보석으로도 유명하다. 예전에는 “에메럴드를 지니면 사랑이 변하지 않으며 앞날을 예측 할 수 있다”고 믿었다. 방돔에서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 응모를 실시하며 2010년 예비 신랑·신부에게 행운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커플당 1매)
18일 오픈 1주년을 맞아 30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월3일 당첨 고객은 방돔 블로그·이메일이나 전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추첨자에 한해 1~3등까지 방돔 기프트 카드(각 300, 200, 100달러)를 제공한다.▷문의(213)380-0480
■St. Etienne(세인트 에띠엔느), 고급스런 느낌의 뱅글…나이에 관계없이 인기
이국적인 오리엔탈리즘과 럭셔리한 실용성을 고루 갖춘 새로운 주얼리 브랜드 Tippy & matthew(티피&매튜)가 LA에 등장했다. 주얼리 샵 이름은 St. Etienne(세인뜨 에띠엔느)로 지난 4월 새롭게 단장했다. 티피&매튜 주얼리 샵은 한국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ㆍ현대백화점 본점ㆍ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등 명성이 있는 곳곳마다 자리잡고 있다.
또 이국적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컬러로 사랑받고 있다. 일반 주얼리 샵에 비해 특이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 시킨 것이 더욱 돋보인다.
마더스데이 기프트로 뱅글-반지-열쇠고리 등의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앤틱 실버에 컬러 에나멜과 내추럴 스톤 세팅하는 세공 기법을 사용해 이국적 오리엔탈리즘을 더욱 화려하게 부각시키는 것이 장점이며 매년 77가지 컬러 스톤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여러 가지 컬러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독특한 품목을 택할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한다.
이밖에 개인의 패션 감각이나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것도 돋보인다. 특히 뱅글은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다. 이번 마더스데이에 사랑하는 어머니께 꼭 한번 선물해 볼 만한 아이템으로 심플한 의상에 고급스러운 화려함을 더해 돋보이게 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색적 핸드폰·열쇠고리
일반 주얼리 샵과 달리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한 핸드폰 고리와 열쇠고리가 돋보이다. 마더스데이에 어머니께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인 휴대하기 편한 몇가지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술모양 열쇠고리와 작고 앙증맞은 데코레이션이 들어가 있는 셀폰 줄은 썰렁해 보이는 어머니의 핸드폰에 재격인 듯 하다. 가격도 저렴해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다.
*화려하면서 절제된 뱅글(팔찌)
무더운 여름 심플하고 간단한 옷차림에 잘 어울리며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 아이템이다. 세대를 뛰어 넘어 누구나 착용해 보고 싶어하는 두터운 뱅글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화려하지도 튀지도 않아 고급스런 디자인이 이목을 끈다.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어우러져 시원함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