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월드컵 응원 '골 대잔치' 행사…다이아몬드패밀리스파 주최
이번 주 토요일 새벽에 열리는 남아공 월드컵축구의 한국 대 그리스전을 앞두고 LA동부/인랜드지역의 한인들의 마음도 한창 들떠있다.이에 부응하여 다이아몬드패밀리스파(대표.알렉스 조)는 한국전이 있는 이번 토요일 오전 4시30분 200인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골 대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경기 후 스코어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서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한국팀이 승리할 경우 스코어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0달러 상당의 웨이브성형외과 쌍꺼풀 시술권을 제공한다. 한편 인랜드한인회(회장 폴 송)도 이번 토요일 오전 4시30분 리버사이드 소재 몽골리안 BBQ에서 시합 시청과 대한민국 선수들의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응원 행사를 가진다.
이를 위해 지난 7일 응원 준비모임을 가진 한인회 측은 참석하는 한인들에게 붉은 티셔츠 증정(선착순)과 머리띠와 기타 기념품을 증정하며 간단한 음료 등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문의: (626) 581-0304 (다이아몬드패밀리스파) (951) 686-0702 (몽골리안 BBQ)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