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세무·상법 속시원히 알려드려요
창간 36주년 캠페인…'Boom Up 코리아 타운'
은행장협·CPA협·변협, 내달 3일 공동 세미나
한인은행장협의회(회장 유재환 중앙은행장) 남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회장 김승열) 한인커뮤니티변호사협회(회장 브래드 이) 등 3개 단체가 주최하는 이 세미나는 금융.회계.법률 등 사업체를 운영하며 반드시 필요한 핵심 업무에 대해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일대일 상담 형식으로 한인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게 된다.
중앙일보.중앙방송이 펼치고 있는 '붐업 코리아타운(Boom-Up Koreatown)'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 세미나는 내달 3일 오후 6시부터 더윌셔호텔(구 윌셔플라자호텔)에서 열린다.
〈본지 9월28일 A-1면>
행사는 첫 1시간 동안 강의 형식의 세미나로 1부가 이뤄지며 2부에는 참가자들이 전문가들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사업체를 운영하며 궁금했거나 전문가에게 묻고 싶었던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세마나에는 연방 중소기업청(SBA) LA사무소의 박유호 론오피서가 강사로 나서 20~30분에 걸쳐 SBA 융자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설명을 한다. 뒤이어 CPA협회의 저스틴 오 공인회계사 변호사협의 최진욱 변호사가 각각 나서 세무 상법 등에 대해 알아둬야 할 지식을 전할 예정이다.
행장협의 유재환 회장은 "한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의 하나로 열게 되는 세미나"라며 "많은 한인 경제인들이 참석해 사업을 하며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담 시간에는 12개 한인 은행들이 5개의 부스를 차리고 융자를 포함한 금융 업무에 대한 상담을 받는다.
또 CPA협과 변호사협 역시 각각 2개씩의 부스를 차린다.
▶문의:(213)251-2282 [email protected]
염승은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