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 Up 코리아타운'] 올림픽 MRI 센터, 한인 전문의 직접 운영…빠르고 정확하게 진단
전국 방사선과 보드 전문의…최신 MRI 기계 갖추고 있어
이 곳은 최고 수준의 MRI 사진과 정확하고 신속한 판독결과를 보증하는 센터에 주어지는 증명서인 ACR(American College of Radiology)를 받았을 만큼 전문성을 자랑한다.
특히 미 전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최신형 MRI 기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올림픽 MRI 센터를 운영하는 심재승 박사는 타운에서 유일한 방사선과 MRI 전문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전국 방사선과 보드 전문의인 그는 하버 UCLA 메디컬 센터에서 방사선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USC 메디컬 센터에서 MRI 전문의 과정을 마쳤다.
심 전문의는 "MRI 사진을 빠르고 정확하게 판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체계화되고 전문화된 판독 과정을 거쳐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보다 정밀한 진단을 내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MRI 센터의 경우 방사선 비전문의가 운영하는 경우도 있다"며 "반드시 MRI 전문의 과정을 수료한 방사선 보드 전문의가 운영하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MRI의 경우 전문가의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08년 10월 문을 연 올림픽 MRI 센터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문의: (213)381-0910 2727 W. Olympic blvd. LA CA 90006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