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Review - 하우 두 유 노 (How Do You Know)] "우스꽝스럽기만한 연기 아쉬워"
'하우 두 유 노'(How Do You Know)는 뭔가 아쉬운 영화다. 쟁쟁한 배우들을 내세운 할러데이 시즌 맞춤형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했지만 결과는 실망스럽다. '이 훌륭한 캐스팅을 데려다 썼는데 조금만 기다리면 더 재미난 한방이 나오겠지'하고 기다려 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미적지근한 상태에서 끝나버린다.감독: 제임스 L브룩스
출연: 리즈 위더스푼, 폴 러드, 오웬 윌슨, 잭 니콜슨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등급: PG-13
주인공 리사(리즈 위더스푼)와 조지(폴 러드)가 각각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겪는 중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을 느끼고 하나가 된다는 것이 줄거리의 요지. 하지만 영화 속에선 두 사람이 왜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지 서로 가진 것을 포기하고 극적인 순간 상대방을 선택하게 할 만큼 이들을 자극한 사건이나 감정이 무엇인지 등이 뚜렷하지 않아 모든 것이 갑작스럽다.
리사의 남자친구 역을 맡은 오웬 윌슨이나 조지의 아버지 역을 맡은 잭 니콜슨은 나름 재미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지만 결정적 역할이 없는 그저 우스꽝스럽기만 한 인물들에 그쳐 또 다른 아쉬움을 남긴다.
이경민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