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흥겨운 우리 가락, 우리 춤을 한 무대에 모은 워커힐 민속 공연

Los Angeles

2000.09.13 02: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짧은 모국 방문 기관 중 어떤 공연을 보면 좋을까 고심하다 보면 어느새 비행기 타야할 시간. 워커힐의 민속 공연은 평소에 보고 싶었던 흥겨운 우리 춤과 가락을 한 무대에 알차게 모아 놓은 공연이라 서울을 방문하는 교포들에게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다.

브로드웨이를 방불케 하는 첨단 시설과 조명,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초호화 버라이어티 무대는 관객들을 우리 민족의 멋들어진 전통 문화의 세계로 초대한다.

경쾌한 리듬의 가야금 병창으로 시작되는 민속 공연은 궁중무와 신선도, 장고 춤으로 이어진다. 경기와 황해, 동해 지방 무녀들의 굿판 무대와 밝은 내일을 기원하는 살풀이가 공연된
이후에는 한 민족 특유의 오페라 무대인 판소리가 펼쳐진다.

심장을 울리듯 크고 작은 갖가지 북들이 하나가 되어 둥둥 울려 퍼지며 연출하는 무대는 감동으로 가득하다. 일을 하면서도 이를 풍류로 끌어올렸던 우리 조상들은 농악이라는 독특한 민속춤을 만들어냈는데 워커힐 민속 공연 무대의 피날레는 흥겨운 농악으로 마감된다.

민속 무대 이후에는 라스베가스에서 활약하던 마법사 케빈 제임스가 펼치는 환상적인 쇼,"라스베가스 매직 익스프레스"가 이어진다. 마법과 테크놀로지가 만나는 3차원 세계의 쇼는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리도 쇼, 쥬빌리 쇼에 결코 뒤지지 않는 화려한 스펙터클을 자랑한다.

공연은 두 차례로 나뉘어 펼쳐지는데, 1부는 오후 4시 30분에 문을 열어 5시20분부터 7시까지, 2부는 7시30분에 문을 열어 8시20분부터 10시까지 호텔 내 지하에 있는 금강 홀에서 공연된다.

가격은 디너 포함 여부와 종류에 따라 48,000원에서 110,000원까지 다양하다.

예약 전화 (02) 455-5000, 웹사이트 www.walkerhill.co.kr.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