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여성가정] 이 것이 10대들이 갖고 싶어하는 전자제품

Los Angeles

2000.09.14 10: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백 투 스쿨’때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전자제품들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다음은 여론조사기관인 맬로이 무어에서 새학년 준비물로써 십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물품 리스트를 조사한 결과다. 한인부모들은 요즘 십대들이 갖고 싶어하는 품목을 참고로 알아 둠으로써 자녀가 원하는 전자제품을 사줄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용이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Motorola Talkabout T900
페이저 사이즈로 키보드를 이용해 투-웨이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친구들의 주소 등을 250개 이상 저장할 수도 있다. 가격 179달러.

▲Handspring Visor Deluxe
한 손에 쥐고 사용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organizer)로 주소록, 메모 패드, 계산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의 컴퓨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둘(예를 들어 Eyemodule 디지틀 카메라) 등과 함께 확대사용할 수 있다. 가격 249달러.

▲VTech Helio
휴대용 오거나이저로 기존의 오거나이저 기능외에 음성녹음과 e메일도 가능하다.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가격 179달러.

▲Palm m100
요즘 십대들이 갖고 싶어하는 손바닥사이즈의 간편한 휴대용 오거나이저 중의 하나. 친구와의 약속 메모를 비롯해 자기만의 긴요한 사항들을 수록해 보관해 놓을 수 있다. 또 다른 친구가 갖고 있는 팜(Palm)에 자신이 갖고 있는 데이터를 보낼 수도 있고 메시지를 띄울 수도 있다. 가격 149달러.

▲HP 30S
1,2차 방정식을 풀 수 있는 계산기. 기존의 계산기보다 편리하다. 수학과 과학공부에 도움이 된다. 14달러.

▲S3 Rio 600
십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전자제품. MP3와 윈도우스 미디어 포맷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디지틀 오디오 플레이어. 1시간 짜리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69달러.

▲HP PhotoSmart C200
학교 과제물이나 프로젝트를 할 때 사용하면 편리한 고정밀도 디지틀 카메라.
자신의 컴퓨터에 카메라로 찍은 물체들을 선명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299달러.

▲HP CD-Writer 8230e
CD, 음악, 데이터, 사진들을 복사할 수 있다. 249달러.

▲Mac iBook
Apple 컴퓨터사에서 내놓은 노트북으로 최근 학생들사이에서 가장 갖고 싶어하는 랩탑 컴퓨터. 가격 1,599달러.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