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큐라파 적송유' 혈액순환 질환에 탁월

Washington DC

2011.06.27 19: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최첨단 솔잎 증류 추출물…당뇨예방에도 효과 커
솔잎 엑기스 골드·큐라파 생식도 세일 중
솔잎은 옛부터 ‘신선의 음식’으로 불리며 불로장생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우리 조상들은 솔잎을 장기간 생식하면 늙지 않고 몸이 가벼워지며, 힘이 난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실제 솔잎에는 비타민A,C,K, 엽록소, 칼슘, 철분등 다양한 영양성분과 8종류의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우수한 단백질원이기도 하다. 솔잎은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리고, 말초신경을 확장시켜 호르몬의 분비를 높이는등 몸의 조직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는것으로 입증됐다. 또한 혈당치를 낮춰주고 담배 유해물질인 니코틴 독을 제거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미주 한인사회에서 솔잎하면 떠오른 곳은 ‘큐라파’다. 벌써 10년이상을 솔잎관련 제품과 큐라파 생식을 공급해 잘 알려졌다.

최근 큐라파에서 신제품으로 ‘큐라파 적송유’를 출시했다. ‘적송유’는 솔잎 증류 추출액으로 청정지역의 붉은 소나무(적송) 잎을 채취하여 고압세척후, 최첨단 다단계 분별증류 추출법을 통해 고순도로 정제한 제품이다. 적송유는 솔잎 1톤을 농축, 추출해야 겨우 340ml(소주 1병)를 얻을 정도로 귀한 물질이다.

솔잎 증류 추출물은 미국 특허(US 6,329,000 B1)와 여러 학술 논문을 통해 고혈압, 콜레스테롤 등 혈액순환계 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입증됐다. 특히 한국 식약청(KFDA)에서 혈당조절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물질로 당뇨 예방 및 건강한 혈당관리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적송유는 노화되어 탄력을 잃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온몸의 혈액순환을 도와 특히 손발이 저린 사람에게도 좋다.

연질캡슐에 담긴 파인트리 오일 형태로 솔잎 증류 추출액에 강정(정력증진)과 피부미용에 좋은 토코페롤(비타민E 10mg)을 함유하여 제품의 내용면에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가다. 혈관과 위장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고 깨끗한 혈관, 맑은 혈관을 만들어 주는 ‘청춘회복의 열쇠’로 평가 받을만 하다. 한박스에 450mg X 180 캡슐이 들어 있어 2~3개월 복용할 수 있는 양이다.

한편 큐라파의 자매제품들인 ‘솔잎 엑기스 골드’와 ‘큐라파 생식’은 요즘 한창 세일중이다.

장기 스테디셀러인 ‘솔잎 엑기스 골드’는 2+1 세일로 2박스를 사면 1박스가 무료다.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플라노보이드가 한팩당 2g이상 함유돼 있어 정혈 및 조혈 작용에 탁월하고 면역기능과 갱년기 증상까지 잡아준다. 영지버섯, 산수유, 어성초등 최고급 원료가 들어가 있다.

또한 맛있는 생식으로 새롭게 태어난 ‘큐라파 만나 생식’도 120포 패밀리팩 구입시 30포 한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만나 생식은 천연 필수 비타민 8가지를 보강하고 총 47가지 자연원료와 비타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기존의 생식 맛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맛이 좋아졌다. 이스라엘 랍비가 선택된 제품만 부여하는 ‘코셔 정결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은 오직 ‘큐라파’에만 있다. 큐라파 제품들은 한인사회 곳곳의 건강식품 판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제품문의: 703-941-3456, 1-866-941-3456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