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볼만한 곳] 재즈 선율에 내몸을 실어볼까…바다로 나가 고래와 놀아볼까
무료 야외 오케스트라 공연도
2시간동안 열리는 이번 재즈 공연은 세계적인 재주 연주가 그렉 아담스(사진)가 초청돼 재즈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인다.
특히 그렉 아담스는 전 세계 어느 공연에서도 매진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재즈에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익숙한 뮤지션이다.
트럼펫을 연주하며 작사 겸 작곡가인 그렉 아담스는 이미 그레미와 애미 시상식 후보에 여러차례 이름을 올렸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가 직접 트럼펫을 연주하며 리듬&블루스 소울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소: 650 Laguna Canyon Rd.
▶문의: (949)494-1145
◆ 뉴포트비치에서는 최근 사우스베이 근처에 나타난 '흰긴수염고래'(Blue Whale) 출현과 함께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배를 타고 나가 이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의 가격은 20달러. 평소 입장료보다 10달러 저렴하다.
할인쿠폰은 웹사이트(www.newportwhales.com)에서 프린트해 티켓 구입시 제출하면 된다.
▶주소: 309 Palm St.
▶문의: (949)675-0551
◆어바인 우드브리지 파크에서 31일 오후 7시부터 무료 야외 오케스트라 공연이 열린다. 퍼시픽 심포니가 연주하는 이날 공연은 청중에게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선보인다. 또 공연시작 전 오후 5시30분에는 어린 자녀들이 직접 드럼 등의 악기연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제공된다. 공원에는 푸드트럭이 마련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옷과 접이식 의자를 가져가는 것이 좋다.
▶주소: 20 Lake Rd.
▶문의: (949)724-6606
김정균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