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명일엽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신선초는 잎을 따내도 다음날이면 새 잎이 나올 정도로 생장력이 왕성하다.
신선초에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 우선 체내 대사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각종 미네럴과 비타민이 균형있게 들어 있다. 또한 생리활성을 돕는 유기산, 플라보노이를 비롯 사포닌 아미노산 등의 물질들이 다량 함유돼 있다.
이런 성분들은 모두 천연상태로 공급되는 물질들로 이들 중 기본적인 것은 게르마늄, 비타민 B12, 엽록소 등으로 집약된다.
신선초에 460ppm이나 함유돼 있는 유기 게르마늄이라는 원소는 건강을 이롭게 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한다. 이같은 효능으로 인해 최근 들어 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세기 기적의 원소, 먹는 산소로 일컬워지고 있는 유기 게르마늄은 암이나 고혈압 등 각종 난치질환에 놀라운 예방·치료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선초의 약효는 이런 유기 게르마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는 데서 찾을 수 있을 정도다. 유기 게르마늄의 효능은 가히 놀랄만 한데 대표적인 것은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암세포나 바이러스의 생성을 억제하는 인터페론의 체내 생성에 관여한다.
특히 병원균의 생장을 억제하고 혈액 속에 산소를 원활히 공급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신선초는 악성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혈관 노화를 방지하고 동맥경화, 뇌졸중, 고혈압 등의 예방치료에도 두드러진 효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외에도 혈액의 산성도를 조절하는 칼륨, 조혈작용을 돕는 비타민 B12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당뇨병의 예방과 치유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들어 있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럴류 26종이 균형적으로 함유돼 있어 체내의 혈액을 정화시키고 나아가 현대인의 여러 성인병을 예방하고 치유시켜 준다.
현대인은 과도한 육류의 섭취와 운동 부족 등으로 성인병에 걸릴 확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성인병은 특히 혈관에 이상이 생겨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선초를 장복하면 혈관을 깨끗하게 만들어 성인병을 예방할 수가 있고 각종 난치병을 개선시키는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213)385-7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