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환상 무대 설렌다…박정현·성시경 콘서트 3000여장 티켓 '매진'
'미주 한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3일(금) 열리는 박정현.성시경 '러브콘서트' 3000여장 티켓이 매진됐다.박정현.성시경 콘서트는 일찌감치 한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타인종 사에서 화제를 몰고 왔다.
지난해 MBC '나는 가수다'로 일약 한국 최고 실력파 가수로 떠오른 박정현의 LA 공연인데다가 감미로운 발라드로 여심을 흔드는 성시경마저 가세해 환상의 호흡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특히 박정현은 LA 출신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어느 가수보다도 이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고 성시경은 아시아계 팬층까지 확보하고 있는 한류 스타다.
이번 콘서트 티켓도 일본인 등 타인종 팬들은 물론 연인 노인층 중장년층 그리고 라스베이거스 특급 호텔까지 각계각층으로 팔려 나갔다.
한편 이번 박정현.성시경 콘서트는 오는 13일 오후 8시 패서디나 시빅 오디토리움(300 East Green Street Pasadena CA 91101)에서 열린다.
티켓 수령은 본지 사업국·공연장 정문서 가능
박정현·성시경 러브 콘서트 티켓 수령은 중앙일보(690 Wilshire Pl Los Angeles, CA 90005) 사업국에서 가능하며 콘서트 현장에서도 예약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주최 측은 시빅 오디토리움 정문 앞에 임시 부스를 설치해 콘서트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관객들의 티켓 수령을 도울 예정이다.
티켓 수령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티켓 구매 당시 사용한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아야 한다. 또 주최 측이 이메일로 발송했던 티켓 구매 확인증을 프린트해 현장 부스에서 제시해도 된다. 주차는 시빅 오디토리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비는 9 달러다. 오디토리움 인근 길거리의 미터 주차기도 사용할 수 있다.
박상우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