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칸세코, 멕시칸리그 트라이아웃 참가 외…
칸세코, 멕시칸리그 트라이아웃 참가전 메이저리그 홈런왕 호세 칸세코가 멕시칸리그 트라이아웃에 참가할 예정이다. ESPN은 13일 '멕시칸리그 소속의 퀸타나 루 타이거스 구단이 전 메이저리그 올스타인 호세 칸세코가 자체 트라이아웃에 참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전했다.칸세코는 지난 2001년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끝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은퇴했다.
웨스트우드, 세계랭킹 2위 복귀
리 웨스트우드가 '차세대 황제' 로리 매킬로이를 끌어 내리고 남자골프 세계랭킹 2위로 올라섰다. 페블비치 내셔널 프로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필 미클슨은 평점 4.519를 받아 지난 주 17위에서 11위 준우승을 차지한 찰리 위는는 평점 1.462를 받아 지난 주 175위에서 117위로 급상승했고 타이거 우즈는 18위로 제자리 걸음을 했다.최경주는 1계단 내려 앉은 15위에 자리해 2주 연속 하락했다.
FA, 에브라와 수아레스 징계 않기로
잉글랜드 축구협회(FA)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리버풀간의 프리미어리그 맞대결에서 나온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징계 조치를 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리버풀의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는 전반기 맨유와의 맞대결 도중 상대 수비수 파트리스 에브라에게 인종 차별적인 발언을 해 여덟 경기 출전 정지라는 중징계를 받았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