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볼 만한 곳] 씽코 데 마요 페스티벌 외…
멕시칸과 라틴 아메리칸들의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제8회 씽코 데 마요 페스티벌이 5일(토)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SF의 돌로레스 공원에서 진행된다. 무알콜, 가족친화적인 분위기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라틴댄스 배우기 프로그램과 함께 50여개가 넘는 부스가 설치돼 다양한 음식과 예술작품들을 선보인다.▶주소: 18th St. and Dolores St. SF
◇실내 락클라이밍 강좌
7세 이상을 대상으로 실내 락클라이밍의 재미를 일깨워 줄 락클라이밍 강좌가 6일(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산호세 소재 ‘사라토가 REI’에서 진행된다. 회원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비회원 수강료는 5달러다.
▶주소: 400 EL Paseo De Saratoga, San Jose
▶문의: (408)871-8765
◇산타크루즈 패밀리 페어
산타크루즈 경찰국과 산호세시가 주관하는 산타크루즈 패밀리페어가 6일(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디팟 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좀 더 인도적이고 건강한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목적으로 열리며, 각종 음악과 음식, 커뮤니티 정보 등이 제공된다.
▶주소: 119 Center St. Santa Cruz
◇ 노르웨이 데이 페스티벌
노르웨이의 각종 먹거리와 전통 공연등을 엿볼 수 있는 노르웨이 데이 페스티벌이 5일(토) 오전10시부터 6일(일)오후5시까지 포트메이슨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스 스케이팅, 노르웨이 패션쇼,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어른 입장료는 13달러며 어린이는 3달러다.
▶주소: Fort Mason Center, SF
▶문의: (415)225-1431
이은주 인턴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