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 정력제, 불황기 창업 아이템 1순위로 떠올라…
지속적인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정력제가 창업 아이템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전세계 정력제 시장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 중이며 미국 내에서만 4~5억불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인구 고령화가 지속됨에 따라 그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미주 한인 고령화 수준이 높아지는 만큼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다.
기존의 정력제는 화학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이 많았다. 그래서 천연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정력제가 최근 각광받고 있다.
100% 천연한약재로 만들어진 라비엔은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부작용 걱정이 없음은 물론 효과도 오래 지속되는 장점을 지닌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 복분자, 산수유, 흑마늘 등 30여 가지의 한국에서 채취한 유기농 한약재에서 추출한 성분에 직접 개발한 약재 3가지를 더해 효과를 한층 배가시킨 라비엔은 성기능 강화뿐 아니라 인체에 건강과 활력을 주기도 한다.
라비엔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개발되었으며 여성용은 요실금과 무릎이나 손마디 등이 붓고 통증이 심한 퇴행성 관절염을 앓는 여성도 3일만 복용하면 눈에 띄게 개선되는 아주 효과적인 제품이다.
118가지 화학성분 테스트를 통과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한국 식의약품안전청(KFDA)뿐 아니라 연방 농림부(USDA),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100% 천연제품으로 검증 받았다.
당뇨, 간, 고혈압, 동맥경화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라비엔측은 “타 제품들과 달리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부작용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효과가 오래 지속돼 만족감을 극대화 한다”고 강조한다.
시중에서는 1병에 2, 5, 10, 30, 50정씩 유통되고 있으며 2통을 구입하면 1통을 공짜로 제공하고 있다.
라비엔측은 작년 12월 한국 총판을 시작해 월평균 30만불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이번 달에는 일본으로 진출해 15만불의 계약을 완료한 상태며 미국시장에서는 초기 월 30~40만불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현재 미국 내 홀세일 대리점을 모집 중이며, 대리점은 소자본 투자로 누구나 비즈니스 가능하다.
▶ 지역총판 및 대리점 모집 문의 : 1-877-885-8282 / 213-663-9797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