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업계동정] 한국유명브랜드 '국보' 2호점 개점…칼리지포인트 아씨플라자몰

New York

2012.07.18 15:4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한국 유명 브랜드 의류를 할인 판매하는 아웃렛 매장 ‘국보’가 오는 20일 칼리지포인트에 있는 아씨플라자몰에 2호점을 오픈 한다.

국보의 스티브 신 사장은 “아씨플라자 매장 2층에 총 1만6000스퀘어피트 대규모 아웃렛 매장을 준비하고 있다”며 “1호점에서 판매했던 것보다 더 많고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로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고 밝혔다.

국보는 2호점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15일까지 매장에서 판매하는 전 품목을 최고 80%까지 세일한다.

2호점에는 한국 등산복 전문 업체인 ‘드라시나’와 ‘엘마’, 여성복 브랜드 ‘그림’ ‘티니위니’ ‘크로커다이얼’ ‘레노마레이디’ ‘데코’ 등 1호점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했다. 또 최근 뉴욕에 진출한 ‘엘리아시크’와 ‘김영주’ ‘라일앤드스캇’ 등 한국 유명 골프 브랜드도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2호점에는 총 3만 장의 의류를 전시 판매하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 제품은 모두 한국에서 올해 출시된 여름 신상품이라는 설명이다.

신 사장은 “1호점에서는 제품 구성이 중·장년층에게 치우친 감이 있었다. 이번에 들여온 그림이나 티니위니는 20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라며 “폭넓은 연령의 고객층의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718-395-8643.

김동그라미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