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에 있는 우리들병원ㆍ미즈메디병원ㆍ웰튼병원은 최첨단 장비를 갖춘 특성화 병원으로 해외환자 유치와 선진 의료기술 육성에 앞장선다. 오는 12월 1일 뉴저지주 잉글우드 KCC(한인동포회관)에서 열리는 '한국 의료 세미나'에 참여하는 이들 병원의 특화된 서비스를 살펴본다.
◆우리들병원=척추와 관절 치료 전문병원으로 국제적 진료 수준을 입증하는 'JCI 인증'을 받았으며,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평가에서 전 분야 최고 점수인 A를 획득했다. 서울ㆍ부산ㆍ대구ㆍ포항 등 전국에 7개 병원을 갖추고 있으며, 중국ㆍ인도네이사ㆍUAEㆍ터키 등 해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 병원의 장점은 '최소 침습 척추 치료술'. 정상 조직은 최대한 보존하고 최소 절개로 성공률을 높이며, 회복 기간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인에게 급증하는 디스크 및 척추ㆍ관절ㆍ어깨 질환을 예방하고 조기 진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미즈메디병원=여성질환 전문치료와 시험관 아기센터를 갖춘 여성전문 종합병원이다. 특히 불임치료를 위한 '아이드림 클리닉', 부인과 질환의 복강경 수술센터, 유방암과 갑상선암 센터, 영ㆍ유아 전문 어린이 병원 등 7개의 전문센터를 갖추고 있다.
특히 시험관 아기 시술 성공률은 60%로 높은 편인데 비해 비용은 미국(1회 1만5000달러)의 3분의 1 수준으로 저렴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가임 여성을 위한 불임치료와 시험관 아기 시술을 소개한다.
◆웰튼병원=고난이도 인공 고관절 수술 전문병원으로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도 수술법을 전수할 정도로 수준 높은 치료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고관절(엉덩이 부위) '웰튼 1.4.5 수술법'이란 최소 절개 인공 관절수술로 정평이 나 있다. 이는 수술 시간을 1시간으로 줄이고, 수술 4시간 후 첫 보행이 가능하고, 5일 후부터 별도의 보조기구 없이 독립 보행이 가능토록 하는 고난이도 수술법이다. 15~20cm였던 수술 절개 부위를 8~10cm로 최소화하면서 근육과 힘줄을 보존하는 수술이다.
세미나 예약ㆍ문의: 718-361-7700(교환 118ㆍ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