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스노우보드 최고 70% 할인 판매 행사 타운서 열려
'겨울 스포츠 용품도 싸게 구입하고 스포츠도 즐기고...'LA 한인타운에 위치한 KLG 스포츠센터가 오늘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스키,
스노보드등 겨울상품 전 제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스키및 스노우보드용 바지는 10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재킷도 15달러부터 균일가로 판매돼 스키 스노우 매니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스키및 스노우보드 장비는 물론이거니와 장갑, 헬멧, 모자, 귀마개 등도 최고 70%까지 세일판매한다.
이미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산간지방에는 눈으로 내려 LA 인근의 스키 리조트들은 겨울 스포츠의 천국으로 변해 스키 스노우 매니아들의 발길을 재촉하기 시작했다.
또한 KLG 스포츠센터는 신년1월 12일(토) 빅베어 베어마운틴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캠프를 진행한다.
1일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전 6시 LA 한인타운에서 대형 관광 버스로 출발 ,오후 7시쯤 LA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1일 스키캠프는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렌트비, 버스 이용료 등이 모두 합쳐 99달러이며 초보자들에게는 강습도 포함돼 있다.
이밖에도 KLG는 1월 26일 하이트 진로와 함께 제 20회 눈꽃축제를 빅베어에서 개최하며 남가주의 깊어가는 겨울을 LA 한인들에게 만끽시켜줄 예정이다.
전화 : 323-735-0111
주소 : 2933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06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