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동부] [나의 비즈니스-가죽 소파의 집] 26년 감사 '인벤토리 처분 대세일'

Los Angeles

2013.01.13 15: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60Fwy 인근 브레아캐년 로드와 라이커밍 스트릿 코너에 위치한 '가죽소파의 집'은 지난 26여 년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여 '마지막 인벤토리 처분 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탐 정 사장은 "그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올 한해도 좋은 일들만이 가득하기를 기원 한다"며 "장인정신으로 실밥 한 끗 한 끗 혼과 열을 다해 예술품을 창조하듯 한다"고 말했다. 이곳에서 제작되는 소파는 오랫동안 품질을 보증 할 수 있는 제품만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는 것. 모든 제품이 수제품이라 주문에서 배송까지 3주 소요되며 일반적인 소파 가죽 강도의 2배 이상 되는 최고의 가죽만을 사용하며 사장이 직접 원스톱 시스템를 관리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정 사장은 "나쯔찌보다 고급스러우며 니콜렛보다 편안하고 감마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라며 "20년이 지나도 가죽이 해지지 않고 견고할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자랑한다고 한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색상 고객 취향에 맞추어 부드럽고 견고하게 제조하며 높이도 고객 주문에 맞추어 드릴 수 있다고 한다. 언제든지 상담을 환영하며 일요일은 휴무.

▶주소: 20965 Lycoming St. Diamond Bar

▶문의: (909)595-5005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