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추운 날에 크루즈? 우린 뜨겁잖아[뉴욕백배즐기기]

New York

2013.02.07 17: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젤라토ㆍ마카롱 함께 만들고
센트럴파크 마차 데이트 후
선상에서 멋진 저녁식사면
식었던 로맨스도 다시 활활
밸런타인스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야 할 텐데… 뭘 준비해야 할 지, 아이디어도 없고 마음의 짐만 가득한 당신. '로맨틱'이라면 문외한인 당신도 이 방법 중 하나만 고른다면 성공적인 밸런타인스데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마차 타고 센트럴파크를=밸런타인스데이가 아니면 언제 한번 해보겠나. 추운 날씨에 담요를 뒤집어 쓴 채 손을 꼭 붙잡고 마차를 타는 것만큼 로맨틱한 데이트가 또 있을까. 평소 걸어 다니는 눈 높이보다 조금 높은 곳에서, 편하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라보는 뉴욕의 모습은 새삼스러울 것. 센트럴파크와 5애브뉴가 만나는 곳으로 가면 여기서부터 서쪽으로 마차가 길게 늘어서 있다. 마차를 30분 정도 탈 경우 80달러에 팁을 더하면 된다. 전체 센트럴파크를 돌 경우 1시간에 130달러. 기타 패키지는 웹사이트 참조. www.centralparkhorses.com.

◆크루즈 타고 데이트=다소 쌀쌀한 날씨긴 하다. 그래도 뜨거운 사랑이 있으니 그다지 춥지 않을 것. 4코스 저녁 식사를 포함한 3시간짜리 크루즈를 즐겨보자. 혼블로워하이브리드(Hornblower Hybrid)호를 타고 떠나면 빨간 장미가 놓여진 개인 테이블과 샴페인, DJ등이 당신을 맞이한다. 14ㆍ16일 오후 6시 탑승, 크루즈는 오후 7~10시. 1인 당 99~150달러(세금 제외). 888-979-7020.

월드요트(World Yacht) 또한 크루즈 상품을 준비했다. 역시 3시간짜리 크루즈에 4코스 식사를 포함한다. 스윗하트패키기와 로맨스패키지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14~16일 오후 6시 탑승, 티켓은 1인 당 99~140달러(세금 제외). www.worldyacht.com.

◆손수 만드는 '달콤한 유혹'=맨날 먹고, 차 마시고, 이야기 하고… 똑같은 데이트 패턴이 지겹다면 이 방법을 시도해 보자. 밸런타인스데이에 잘 어울리는 젤라토와 마카롱을 둘이서 함께 만들어보는 것. 달콤한 젤라토의 역사와 만드는 방법을 직접 배우고 그날 만든 '작품'들을 모두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는 것도 매력. 함께 머리를 맞대고 젤라토를 만들다 보면 어느 새 한층 더 가까워진 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다. 13일 오후 5시30분. 한 세션에 96달러. www.gelatomia.com.

이번에는 더욱 달콤한, 흔히 '모든 여자들이 사랑한다는' 그 마카롱이다. 쫀득하면서도 바삭하고 달콤한 그 맛을 어떻게 만들까. 수업이 끝나면 그 방법은 물론 손에 마카롱 30개를 틀고 돌아갈 수 있다. 9일 오전 9시30분(기타 시간은 coursehorse.com 참조). 한 세션에 96달러. www.millefeuille-nyc.com.

◆베스트 키스 스팟 5선=로맨틱한 데이트에서 키스를 빼 놓을 수 있을까. 영화의 주인공처럼 짜릿하고 가슴 떨리는 순간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이요, 오래된 커플들도 이 곳에서는 '로맨스'를 찾게 된다는 명소다. 주인공은 ▶록펠러센터 아이스링크 ▶클로이스터 뮤지엄 ▶센트럴파크 곳곳 ▶브루클린브리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뻔한 목록일 수도 있다. 하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 가는 그 곳은 '우리만의 추억 명소'가 될 것이다. 특히 맨해튼 북쪽에 있는 메트로폴리탄박물관 클로이스터 뮤지엄으로 가면 오래된 중세 성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혹적인 매력에 빠져든다. 센트럴파크 내에선 벨베데레 성(Belvedere Castle), 베데스다 연못(Bethesda Fountain), 공원 한가운데 호수(The Lake)에 있는 보우브리지(Bow Bridge) 등을 '백전백승' 키스 스팟으로 추천한다.

뻔한 곳 말고 색다른 장소를 원한다면 ▶이스트강변 브루클린 프로머네이드(Brooklyn Promenade) ▶허드슨리버파크(Hudson River Park) ▶컬럼비아대학 근처 모닝사이드드라이브 ▶뉴저지 허드슨강변 JFK블러바드 ▶아스토리아파크 근처 쇼어블러바드(Shore Blvd) ▶루스벨트아일랜드 포프리덤스파크(Four Freedoms Park) ▶센트럴파크 저수지(Reservoir) 등이 있다. 하지만 사실, 마음만 먹으면 키스는 어디서든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이주사랑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