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유분을 제거하면서 메이크업은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신기한 '기름 먹는 돌' 이 화제다. 신개념 피부 유분 흡착 기구인 '지토아 센스볼'은 피부 위에 굴려주기만 하면 메이크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분을 보송보송하게 흡착할 뿐 아니라 숨어있는 노폐물 제거와 탁월한 마사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피부 관리 도우미다.
'지토아 센스볼'은 화산 폭발 시 형성된 화산재 점토 광물을 볼 형태로 가공한 제품으로 세라믹 표면의 무수한 구멍이 피질과 분비물을 순식간에 흡착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칼슘 마그네슘 등 다양한 미네랄이 함유돼 있어 얼굴 위에서 굴리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어 혈색을 좋게 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지토아 센스볼은 각종 시험 결과 유분 흡착 능력은 물론 92.3%의 원적외선 방사율과 85% 이상의 대장균 포도상구균 살균 효과를 갖고 있으며 피부에 해로운 중금속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성능과 효과에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한국에서 제조 생산되었으며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 에서 미국 론칭기념으로 본체 손잡이와 센스볼 1개 세트가 34% 할인된 22.95달러에 본체와 센스볼 5개가 포함된 패키지는 최고 44% 할인된 39.99달러에 무료 배송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