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조 식품 업체 세종바이오텍이 세종송보감(사진)의 포장 용량을 늘리며 봄맞이 '혈관대청소 캠페인'을 벌인다. 90ㆍ180캡슐이었던 기존 용량을 각각 100ㆍ200캡슐로 늘렸으며, 가격은 이전 그대로 유지한다.
솔잎을 주원료로 제조된 세종송보감은 테르펜 계열 성분이 풍부해 각종 생리활동을 촉진시키는 동시 체내 중금속ㆍ혈전ㆍ중성 지방 등을 용해해 배출하는 효능이 있으며, 한국식약청(KFDA)으로부터 혈당조절, 세포 노화방지 기능성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에 따라 ▶혈관 세척을 원하는 사람 ▶혈액 순환장애가 있는 사람 ▶당뇨병이나 당뇨 초기 증세가 있는 사람에 적합하며, 뇌졸중ㆍ신장병ㆍ고지혈증 예방 기능도 있다. 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거나 악성 여드름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도 효력을 발휘한다.
세종바이오텍 측은 "새 봄을 맞아 집안 대청소를 하듯 세종송보감으로 혈관을 청소해 겨우내 운동 부족 등으로 둔화됐던 순환기능을 다시 활성화시키기 바란다"며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가격은 한 달 반 분량(100캡슐) 195달러, 세 달 반 분량(200캡슐) 360달러이며, 구입 및 세부 정보 문의는 세종바이오텍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나 전화(703-256-767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