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소중한 TV]드라마·오락·교양 등 볼거리가 풍성한 인터넷 방송

Los Angeles

2013.04.20 22: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중앙일보·JTBC America가 만드는 인터넷방송 '소중한 TV'가 오늘부터 생방송 시대를 연다.

지난 3월 런칭한 소중한TV는 이문열 작가, 김지하 시인 강연 생중계와 세무· 건강· 미용 등 생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10분채널로 미주 방송 시작을 알렸다. 소중한TV가 더 확대되어 오늘부터 하루 15시간 생방송으로 매일 오전 8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생방송은 한국의 대표 종합편성 채널인 JTBC와 골프 채널인 JGOLF 그리고 현지에서 제작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

JTBC는 한 지붕아래 3대가 살면서 희노애락의 가족애를 재미있게 펼쳤던 '무자식 상팔자', 여자들의 궁금했던 뉴스를 끄집어 내 풀어주는 '여보세요', 박정현·성시경· 바비킴으로 이어지는 모창 능력자들이 가수와 관객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면서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히든싱어 등 교양· 오락· 드라마가 다양하게 방송된다.

JGOLF는 골프 매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 골프채널입니다. 프로 골퍼의 티칭 레슨은 물론 연예계 소문난 골퍼들이 재미있게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미주 시청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늘 첫 방송되는 프로골퍼 최홍림·윤소원의 '골프레슨 발상전환'에서는 내리막 경사지 샷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상세히 알려준다.

현지 제작프로그램은 미주에 살면서 필요한 알찬 정보와 삶을 풍요롭게 하는 교양을 전달하는데 주력한다.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교육· 부동산· 이민법· 건강 등 일상에서 자주 발생하는 궁금증을 전문가와 알기 쉽게 답을 찾아 간다. 시청자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궁금한 질문을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보내면 궁금증에 관련된 전문가가 자세히 방송에서 알려준다.

오늘 방영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본방 오후 2시,재방송 오후 9시 20분)에서는 교육현장에서 학생을 지도하고 있는 엘레나 폴 교장과 김소영 전 중앙일보 교육전문기자가 올해 대학입시의 현황과 입시를 앞둔 재학생들이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를 짚어준다.

'김재환의 증시브리핑'은 증권전문가인 김재환씨가 매일 뉴욕 증권 시장이 마감된 직후에 그날의 주요 사항과 내일의 전망 그리고 주요 지표 변화를 생생하게 알려준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