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가볼 만한 곳] 상큼 달콤 딸기 체험…

오늘부터 남가주 최대규모 '가든그로브 축제'

메모리얼 연휴를 맞은 이번 주말은 그 어느 때 보다 가볼만한 행사들이 다양하게 열린다.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에서부터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행사 순국선열의 얼을 기릴 수 있는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된다.

◆퍼레이드·놀이시설 등 운영

남가주 최대 축제 중 하나인 가든그로브 딸기축제가 오늘(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열린다.

가든그로브 다운타운에 위치한 빌리지 그린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대형 딸기 케이크 시식 미스 가든그로브가 등장하는 딸기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라이브 밴드와 티비 스타 스누피 등 캐릭터 인형들 또한 행사장을 찾아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귀여운 아기 뽑기 콘테스트와 딸기 아이돌 노래방 각종 놀이기구들이 준비돼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입장료는 무료며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권은 24일은 일인당 25달러 25일~27일은 일인당 30달러다. 축제 운영 시간은 24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5일과 26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27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문의: (714)638-0981

▶웹사이트: strawberryfestival.org

◆어바인 순국선열 추모행사

어바인시가 오는 27일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순국선열을 기리는 행사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어바인 빌 바버 커뮤니티 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나라를 수호하는 군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국내외에서 묵묵히 나라와 사회를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이들을 위해 메모리 보드에 감사의 쪽지를 적어 붙이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전장에 나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지키고 있는 군인들에게 격려 카드를 보낼 수도 있다.

▶주소: 4 Civic Center Plaza Irvine

▶문의: (949) 724-6606

▶웹사이트: cityofirvine.org

◆거품맞으며 3마일 달리기

버블런이 오는 25일 오전 9시 어바인 알드리치 파크에 온다.

버블런이란 일반 마라톤과는 조금 다르게 쏟아지는 거품을 맞으며 3마일의 거리를 신나게 달리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구간마다 인체에 무해한 색색깔의 거품들을 맞으며 동심을 되찾는 시간을 갖게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유모차에 탄 아기들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에는 예쁜 거품 색이 잘 표현되도록 흰색 옷을 입고 오는 것이 권장된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심장연합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개인으로 참가했을 시 50달러 팀으로 참가했을 시 45달러다.

▶웹사이트: bubblerun.com

유현지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