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가을이 외로운 혼기꽉찬 60년,70년생 모이세요

2013.09.20 10: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준비한 '달콤 러브 이벤트'가 오는 28일 (토) 저녁 6시 30분부터 LA근교에 위치한 Old Ranch Country클럽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달콤 러브 이벤트'는 60년,70년에 태어난 선남선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식사및 스피드 미팅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파트너를 자연스럽게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며 행사가 끝난후에도 서로에게 맞는 상대를 연결시켜 주는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기본적인 데이터에 의존하는 불필요한 과정을 생략했으며 소개와 미팅을 직접 진행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이런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미팅과정을 통해 듀오는 수많은 커플의 결혼을 성공시킨 명실공히 공신력과 인지도가 높은 결혼정보회사로 유명하다.

특히 바쁜 미국생활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한인상대를 찾기란 매우 어려운 현실이기에 전문업체를 통해 비슷한 상대를 스크린해서 자신의 짝을 찾는 방법은 최근 결혼트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듀오는 이번 '달콤 러브 이벤트'외에도 오는 11월 30일 학업과 직장생활등으로 자신의 인연을 못만나고 있는 80년,90년생을 대상으로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매년 실시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는 1.5세,2세의 한인들이 주로 참석하는 인기 이벤트로 벌써부터 예약률이 높아가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듀오의 제니퍼 리 지사장은 " 달콤 러브 이벤트는 비슷한 조건의 남녀들이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아주 최적의 기회다" 라고 말하며 " 바쁜 이민생활로 말미암아 혼기를 놓친 한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시간이 될것" 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9월 28일(토)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열리는 '달콤 러브 이벤트'는 참가 인원이 한정되어 선착순 마감으로 신청을 받는다.

장소 : 3901 Lampson Ave Seal beach CA

문의 : 213-383-2525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