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블로그뉴스] 동부 최대 꽃축제가 열리는 '롱우드 가든'의 가을

천만송이 꽃의 정원에서 연중 이어지는 테마 이벤트
실내 정원 앞 음악 분수쇼·화려한 불꽃놀이 최고 인기

가을을 맞아 동부 최대 롱우드 가든의 화려한 꽃축제가 막을 올렸다.

필라델피아 인근 케넷 스퀘어에 소재한 롱우드 가든은 1790년대부터 이 지역에 살던 퀘이커 교도들의 소유였는데, 미국의 유명한 화학업체인 듀퐁(Dupont)의 설립자 피에르 듀퐁이 벌목 위기에 처해있던 기존의 피어스 공원을 1906년에 인수하면서 미국 최대 식물원 중 하나인 현재의 '롱우드 가든(Longwood Gardens)'이 되었다.

뉴욕시에서 자동차로 약 3시간, 필라델피아 시내에서는 45분 가량 떨어져 있는 총 1,025 에이커(130만평)의 대형 규모로 각각 20개의 실내외 정원에 1만1,000여 종의 식물이 자라고 있는 손꼽히는 관광 명소다.

베르사이유 궁전풍의 천만송이 꽃의 정원이 있는 롱우드 가든은 뉴욕과 뉴저지에서도 많은 한인들이 찾는 당일 코스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숲속의 오솔길을 따라 걸어보면 싱그러운 숲의 냄새와 온갖 꽃들이 곱게 피어 방문객들의 마음을 밝게 만들어준다. 정원 구석구석까지 수많은 나무와 꽃으로 장식된 낙원에서 형형색색의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분수쇼도 유명하다.

실내 정원 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분수쇼는 밤에 펼쳐지는데 방문객들에게 인기 높다. 불꽃놀이와 함께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실내 정원이 자리 잡은 온실에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 방문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롱우드 가든은 몸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하여 휠체어를 제공한다.

롱우드 가든의 꽃축제는 봄의 튤립 축제, 여름꽃 축제, 가을의 국화꽃 축제, 12월에 성탄절 축제로 연중 이어지며 분수쇼, 빛의 축제, 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계절마다 테마에 맞추어 아름답게 펼쳐진다.

미국에 수많은 식물원과 수목원이 있지만 롱우드 가든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세계 10대 베스트 가든에 속한다.

특히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아름다운 수목원' 설문조사에서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가든 1위로 뽑혀 영예로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롱우드 가든 주소 1001 Longwood Road Kennett Square, PA 19348

▶전화 (610) 388-1000

▶홈페이지 주소: http://www.longwoodgardens.org/

블로그뉴스 시민기자 신디('노을빛 수채화처럼' 블로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