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JTBC 히든싱어, LA와 한국에서 들썩 들썩

Los Angeles

2013.09.27 18: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신개념 음악쇼인 JTBC '히든싱어 '가 시즌 2 방송에 앞서 '히든싱어 2 D-14'로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히든싱어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히든싱어 2'의 출연가수 스포일러가 유출됨에 따라 비상회의를 거쳐 예정에 없었던 특별편으로 '히든싱어 2 D-14'를 긴급 편성했다.

'히든싱어 2 D-14'는 종합편성채널 음악방송으로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시즌 1의 바통을 이어받기 위해 4개월 간 준비해 온 시즌 2의 여러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시즌 1에서 시즌 2로 이어지는 숨은 뒷 얘기는 물론 배우 김윤진의 응원 메시지와 달라진 포맷 진행 방식 등 시즌 2의 방송 향배를 예고하는 내용들도 포함돼 애시청자들의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10월 12일 첫 방송 예정인 시즌 2를 앞두고 깜짝 편성된 '히든싱어 2 D-14'는 한국시간으로 28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편 시즌 1에서 화제몰이를 했던 히든싱어의 모창 능력자들이 LA 한인축제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문세 모창능력자인 안웅기와 김건모 모창능력자인 나건필이 축제 초대가수로 참가해 그들의 끼와 노래를 들려줬다.

개막 콘서트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방송에서 본 것보다도 직접 들으니 진짜 가수와 정말 똑같다"며 즐거워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