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국보이불 성탄감사 세일

New York

2021.12.09 16:41 2021.12.09 17: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온수매트 등 온열침구 절찬리 판매
멤버십 고객에 추가 10% 할인 혜택
국보이불은 선탄절을 맞아 한국에서 수입한 일월 온열매트 등을 세일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은 선탄절을 맞아 한국에서 수입한 일월 온열매트 등을 세일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고급 침구제품을 세일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뉴욕을 비롯한 북동부 지역은 예년보다 일찍 꽁꽁 얼어붙을 전망이다.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올해 라니냐 영향으로 강력한 폭설이 뉴욕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때문에 급격한 기온 변화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호흡기 질환이 생길 수 있는 만큼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며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국보이불에서는 추위에 대비하려는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는 가운데 초극세사 온열매트·온수매트·온돌방 전기요·분리형 요매트·쇼파매트 등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보온제품을 한국에서 다량 입하해 판매중이다.  
 
순환 방식으로 작동하는 온수매트는 바닥은 물론 공기도 훈훈하게 해줘 겨울을 비롯해 지금 같은 환절기에 안성맞춤이다. 침대나 바닥 어디서든 사용해도 등이 배기지 않고, 매트가 고르게 따뜻하다.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가 적고 화재 위험도 낮다. 누수 우려가 있지만 제품마다 안전장치가 든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온수매트는 난방매트의 대세로 여겨지고 있다.
 
국보이불은 “현재 절찬리에 판매중인 일월 온수매트는 가정집 보일러 난방의 원리 그대로 데워진 물의 순환방식으로 전원이 꺼져도 온기를 한동안 머금어 더욱 실용적”이라며 “11중 안전장치로 더욱 안전한 인공지능이 탑재돼 있으며 모터가 없는 자연순환방식으로 밤새 조용하고 쾌적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월 초극세사 온열매트는 초절전형 전기매트로 생활방수 가능한 기모극세사 원단으로 초음파 공법으로 매트의 쿠션감을 살려 아늑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8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자동 전원차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보이불은 “일월 제품 외에도 온돌방 절전형 물세탁 전기요·분리형 만능 요매트·소파패드 등 올 겨울 한파에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할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며 “이 모든 제품을 멤버십 추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국보이불은 플러싱 노던불러바드 157스트리트(157-06 Northern Blvd. )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문의 917-908-0073.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