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돼지] "투자용 금ㆍ은 최저가 판매합니다"

미주중앙일보
바이런 빈 블랙스톤 부회장은 올해 금값이 20% 넘게 오를 것이란 전망을 내놓기도 했다.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서 자산가들의 금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설명이다.
제프리 건들락 더블라인 캐피털 최고경영자 또한 달러화는 강경한 약세 흐름인 반면 금과 은 신흥시장 주식의 강세를 예상했다. 그는 이어 금은 본질적인 안전자산이라며 인플레이션에 따른 원자재의 상승세에 비해 놀라울 만큼 안정적이라 평가했다.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금돼지(The Gold Pig)'는 귀금속 매입과 정련 및 투자용 금ㆍ은 전문 거래소다. 투자용 금과 은을 최저가에 판매하며 철저한 감정과 인증된 진품만을 거래하여 믿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신 보안시설을 갖추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저렴한 가격에 한인들의 금ㆍ은 투자를 돕고 있다.
업소 측은 "안전하고 수익성이 있는 저축 투자 수단이 필요한 시기다. 금과 은은 단기적인 투자보다는 장기적 안목의 저축으로 보는 것이 현명하다. 실물 금과 은을 소유함으로써 각자의 부와 저축을 직접 관리하는 'Self Bank'가 돼보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금돼지는 또한 웹사이트(www.thegoldpig.com)를 통해 금ㆍ은 관련 정보와 국내외 경제 시사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한편 금돼지는 지난 2007년부터 금ㆍ은ㆍ귀금속 매입 전문으로 한인타운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올림픽과 세인트앤드류스에 위치한다. 무료상담과 문의를 환영하며 최고가 현금 매입도 한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의: (323)731-048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