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속편환] 원인 모를 위장병·만성위염·속 쓰림에 최고 명약
비타메이트ㆍ수퍼내추럴스 연구개발
소화불량ㆍ위장장애ㆍ위염 증세 개선
한국식약처(KFDA)가 효능 인정

명치끝 통증, 위경련, 속 쓰림, 구토와 역류, 체증 등 각종 위장병을 개선해 주는 '세종속편환'.
특히 위장과 관련된 증상들의 경우 한 번으로 끝나는 경우가 드물다. 대부분 생활 습관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나타나다가 만성이 되기 쉽다. 약을 먹고 좋아지나 싶다가도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다시 같은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 가운데 '세종바이오텍'의 '세종속편환(SEJONG SOKPYEON HWAN)'이 출시 4년 만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세종속편환은 위 건강 장 건강을 위해 한국 비타메이트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하고 식약처(KFDA)가 효능을 인정한 천연 한방제품이다.
주성분은 감초 추출물 양배추 추출물 식물혼합 추출물 알긴산나트륨 수산화마그네슘 등 위 기능과 장 기능에 탁월한 원료들이다. 특별히 한방 생약 원료들의 비방으로 처방 연구됐다.
세종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미 한국에서는 10명 중 3~4명이 위염이나 속 쓰림으로 힘들어하지만 제산제나 소화제로 버티는 것이 현실이다. 세종속편환은 원인 모를 위염이나 속 더부룩함 복부 팽만감 속 쓰림 등 신경성으로 치부되는 각종 위장질환에 효과적이고 식약처에서 효능이 검증된 천연 한방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평소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불량 위염 위궤양이 있는 분들은 하루 1포씩 복용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2개월에서 3개월 정도 드시면 헬리코박터 억제를 통해 다양한 위장 문제를 해결해 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속편환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시설에서 부작용 없는 한방원료로 생산되어 더욱 믿을 수 있다. 위기능뿐 아니라 장기능에도 도움이 되므로 식습관의 불균형과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건강에 두루 이롭다.
세종속편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속편환 이런 분이 드시면 좋습니다
- 원인 모를 속 쓰림 복부팽만 소화불량이 있는 분
- 위염 위궤양 위장장애가 있는 분 음식물 역류가 있는 분
- 뒷목이 뻣뻣하고 어깨에 담이 자주 걸리는 경우
- 가스가 차고 더부룩하고 자주 매스꺼운 경우
- 장기능 저하 배변활동이 힘든 분
- 쉽게 피곤하고 음주가 잦은 분
▶문의: (213)383-8899
▶웹:www.SEJONGBIOTECH.u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