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프랑스 커피숍체인사업의 한국 본사인 델리코리아의 권인욱 마케팅 본부장은 "델리프랑스 프랑스 본사의 이사인 Mr. LEDUC Alain이 한국 그랜드 오픈에 참가하였고, 사회 각 분야의 귀빈들과 예상 가맹점주분 약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델리프랑스]
이어 "델리프랑스 내부의 제품들은 스마트 쇼케이스로 철저하게 위생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앞으로 인플루언서나 유튜버 블로거 등의 홍보와 더불어, 방송프로그램 제작, 특정 지자체의 대형 리조트와도 연계하여 마케팅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실무 미팅을 시작하고 있는 단계다."라고 덧붙였다.
경기도 광주 홍보샵 외에 이미 진행되고 있는 현장들의 경우 면적이 넓은 곳들 위주로 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프랑스 본사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최초 국립 제빵 학교인 Ecole de Boulangerie와도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과 프랑스를 연계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델리프랑스는 음식에 들어가는 모든 원료에도 헤리티지 정신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수많은 기업들의 홍보, 마케팅을 담당한 본부장은 광범위한 빅터이터로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는 기업은 처음이며 앞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해서 큰 기대를 해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