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오가닉 양모 침구를 공급하는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의 가을 정기 빅 플로어 세일에 발맞춰 특별 세일 이벤트에 돌입했다. 일 년에 딱 한 번 있는 플로어 세일로 이달 말일인 8월 31일(수)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영번 대표는 “‘잠이 보약’이란 말처럼 질 좋은 잠은 건강에 중요한 요소다. 히말라야산맥에서 방목한 양모 중 최상급 오가닉 양모만을 사용한 올가리노 양모이불은 저녁엔 시원하고 새벽엔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숙면, 면역력 개선, 피부 및 호흡기 질환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도 있다”라고 소개했다.
여름용 오가닉 양모이불은 덮은 듯 안 덮은 듯 가볍고 시원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면의 3.5배, 합성섬유의 40배에 달하는 수분 흡수 및 발산 효과가 있어 더욱 산뜻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이불 또는 요와 커버 구입 시 80달러 상당의 베개 커버 2매, 이불과 이불 커버, 요와 요 커버, 베개와 베개 커버 등 6~8피스로 구성된 풀세트 구입 시 175달러 상당의 사은품이 선물로 따라온다. 이와 함께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양모이불도 사이즈에 따라 300~360달러에 파격 세일하고 있다.
한편, 올가리노는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일하게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로부터 100% 올가닉을 인증받고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도 선정된 바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이 위치하며, 온라인 쇼핑몰(www.orgarino.com)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