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동부 지역에 초대형 창고와 전시장을 운영 중인 ‘CJ 캐비넷’은 수려한 외관의 친환경 바닥재와 벽 시공자재, 견고하고 품질이 우수한 캐비넷 등을 공급하며 미 주류사회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바닥재 전문 컨트랙터와 디자인 팀의 협업을 통해 기존 자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혁신적인 신자재들을 미주 지역에 공급 및 시공하고 있다. 바닥재의 경우 고급스러운 외관은 유지하면서 물과 충격에 약한 점을 보완하여 100% 방수는 물론 충격이나 긁힘, 틀어짐에 강한 자재들을 다양하게 완비하고 있다.
업소 측은 “최근에는 구별이 힘들 만큼 고급스러운 원목 마루 외관의 제품들과 차갑지 않고 촉감도 부드러운 고급 대리석의 인기가 높다. 또한 신자재들은 부분적인 교체가 쉬워 바닥이나 기존 타일을 제거하지 않고도 바로 위에 시공할 수 있어 시간과 경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CJ 캐비넷은 또한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연출해 주고 청소하기도 쉬운 은은하고 옅은 색상의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한편, CJ 캐비넷은 신규 콘도, 아파트, 주택의 캐비넷, 마루, 카운터 탑, 몰딩, 싱크 전문 공급 업체로 타 업체에 비해 높은 퀄리티의 자재들을 좋은 가격으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언제든 한국어로 친절한 상담과 디자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