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이불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고객감사 세일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극세사 이불의 한 제품.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세일은 최신 한국 이불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멤버십이 있는 고객은 10% 추가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또한 겨울 필수품인 전기요를 사이즈에 상관없이 50달러에 판매한다.
가장 대표적인 겨울 이불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극세사 이불 제품은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이하인 매우 얇은 실로 만들어져,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고 섬유층 사이에 형성된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잡아줘 따뜻함을 더해주는 소재로 큰 인기다.
국보이불은 "다이아 밍크 극세사 이불은 보온성 좋은 2.5mm 초극세사 원단으로, 털을 깎아 입체적으로 표현한 착번아웃 고급원단에 부드러운 감촉의 저자극 소재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며 "세탁을 하더라도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털이 유지되는 복원력이 돋보이고, 또 깨끗하고 깔끔한 화이트 극세사는 젊은층에서 특별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외에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이불세트 ▶패드 ▶베개커버 ▶간절기에 활용 가능한 피그먼트 이불 ▶모달이불 ▶고밀도 차렵이불 ▶고밀도 면 이불 등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