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B 팩토리] "뜨거운 관심 속에서 치러진 WNB의 사업설명회"

WNB 팩토리
WNB 팩토리는 지난 2015년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로 7년 만에 미 전역에 걸쳐 70개가 넘는 매장이 오픈했으며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매장까지 합친다면 그 수는 130여 개에 달하고 있고 이제 캘리포니아 네바다주를 시작으로 서부지역 진출을 본격화할 태세를 갖추었다.
이번 행사는 WNB 팩토리의 사업 현황과 브랜드의 강점 등에 대해서 창업주인 강신범 트로이 표 대표가 50여 명이 넘는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 등 다채롭게 진행이 되었다.
WNB 팩토리의 캘리포니아 네바다주 마스터 박호근 대표는 "가맹점주와 마스터 그리고 본사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5년 내 캘리포니아와 네바다주에서 가장 사랑받고 가장 큰 성장을 이루는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다.
한편 WNB 팩토리는 미국 레스토랑 업계 전문지인 내셔널 레스토랑 뉴스(National Restaurant News)>에서 미국 매출 기준 가장 빠르게 성장한 프랜차이즈 톱 10에서 2위에 오를 만큼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WNB 팩토리의 이같은 기세가 미국의 상징과도 같은 캘리포니아에서도 이어질지 주목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가맹점 문의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27-4522 (213)435-6236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