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LA시-한인상공인 네트워킹 강화

Los Angeles

2023.04.26 18: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LA상의 ‘밋더시티’ 성황
지난 26일 LA시청에서 열린 밋더시티 행사에서 LA상의 알버트 장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LA상의 제공]

지난 26일 LA시청에서 열린 밋더시티 행사에서 LA상의 알버트 장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LA상의 제공]

LA한인상공회의소(이하 LA상의)가 주최한 밋더시티 행사에 한인 상공인 100여 명이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지난 26일 LA시청 톰브래들리 타워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비즈니스 인·허가문제, 인스펙션, 세금 등을 다루는 LA시 건물안전국(LADBS)과 재무국 등 각 부서 관계자들이 나와 소상공인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LA상의 알버트 장 회장은 “파트별로 고위 관계자들이 직접 나와 한인 소상공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는 데 의미가 있는 행사”라면서 “한인 소상공인들이 시가 제공하는 각종 베니핏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습득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 회장은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지속해서 이 같은 네트워킹 기회를 이어간다면 시 정부 측에 한인 상공인들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필리핀 커뮤니티 상의 및 아시안 비즈니스협회 회원들도 참석해 네트워킹에 동참했다.

박낙희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